이번겨울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원영 작성일20-01-29 18:42 조회9,64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이번겨울은 유난히 따듯했던거같애요
눈도 거의 안오고
이제 좀있으면 봄이 오겠네요
,
예중 손상된 DNA를 복구하는 암치료제와 수질정화용 소형필터 성곽 바로 장애인들을 돕는 근육움직임 측정됐어 로봇 자동설계 등의 삼성이 선정한 미래기술로 뽑은 데요 이 소식을 삼성서울병원과 공동으로 유전자 암 치료 진단 검사 제품을 출시한 랩지노믹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뚜루 맬 수는 삼성병원에 삼성 유전체연구소 와 공동으로 유전자 암 치료 진단 검사인 캔서스캔을 개발하고 출시한 바 있는 데요 해당 검사 기대는 안과 관련된 변이유전자를 확인하는 의료 솔루션입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향후 5G 로봇과 같은 미래기술뿐만 아니라 더 나은 삶을 위해 환경과 난치병 등 사회적 난제를 해결 과학 연구지원도 강화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삼성전자는 연구 과제 수행 중에 산업계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알앤디 교류회 점검하고 상담제 창업과 사업화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 등 사업 촉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파리 종목은 차바이오텍입니다.
뒤늦게 감사의견 덕장을 받으면서 상장폐지 우려해서 벗어난 차비이오 되게 급등 하루 만에 다시 하락 전환했습니다.
차바이오텍 작년 12월 금융위원회가 마련한 코스닥 제약 바이오 기업 상장 관리팀에 저격을 받아서 최근 관리종목에서 가까스로 벗어난 적이 있었죠. 3월에는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소식에 비독점 감사의견이 나올 수도 있다고 우려하면서 10%가량 내림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감사의견 접점을 받은 감사보고서를 제출한 것에게이어서 지난해 영업익은 150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요 이에 따라 바로 어제는 장 초반부터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다시 하락전환 하는 모습을 보인 데요 이런 상황에서 차바이오텍은 핵심 사업분야인 줄기세포에서 연구개발을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